사이트 내 전체검색

순정 옵션  (ORIGINAL OPTION SERVICES)

순정 부품(정품)을 오차없는 정확한 실력으로 시공합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차량 다이킷 아닌 브라켓 없는 바닥 고정식 리얼 리얼 리얼 오르간 페달 시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랑카랑 댓글 0건 조회 1,564회 작성일 21-07-09 21:52

본문


오늘은 모하비 더 마스터에 오르간 페달을 시공해보겠습니다

다이킷으로 판매되는 제품 아니고

사장님이 직접 시공하시며

바닥 고정되는 

리얼 리얼 리얼 리얼 리얼 리얼 리얼 리얼

리얼 리얼 리얼 리얼 리얼 리얼 리얼 리얼

오르간 페달 시공합니다



모하비가 입고되었습니다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673_3358.jpg


모하비나 셀토스등 3000만 원이 넘는 차를 판매하면서 

기아는 페달에 인색합니다

모하비 같은 경우는 더 마스터로 변신하기 전부터 페달로 불만이 많았는데 

더 마스터도 서스펜디드 페달이 달려 나오더니 

1년 만에 드디어  오르간 페달이 달려 나오네요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신형 모하비에 나오는 부품으로 시공을 해달라는 고객님들이 많으셔서 

비교 사진 보여드립니다

왼쪽이 저희가 줄 곧 시공하던 제네시스 스포츠 제품이고

오른쪽이 모하비용입니다

품번을 보시면 숫자 하나 다르고 같습니다

판매 금액도 같습니다

숫자가 다른 건 

그냥 기아 부품과 현대 부품의 구분 정도일 거라 생각해봅니다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679_7353.jpg


배선은 같은 걸 사용하거든요 

배선이 같다는 건 내부의 조작되는 기능이 같다는 뜻이겠죠?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679_806.jpg


실물을 보면 똑같이 생겼죠

결국은 같은 회사에서 제작하는데 

품번만 다른 제품인 거죠

물론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679_8748.jpg


제네시스 건 

여기 캡이 달려 나오고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679_9283.jpg


모하비 건 안 달려 나옵니다

그래서 저희는 앞으로도 제네시스 부품을 쓸 겁니다

안 그럼 이 캡을 추가로 주문해야 하거든요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679_9792.jpg


타 업체에서 시공하는 모하비의 오르간 페달 부품입니다

저희 것과 많이 다르죠?

저희는 바닥에 고정하기 때문에 저런 브라켓을 댈 필요가 없습니다

오로지 페달만 시공합니다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713_4647.jpg


입고된 모하비에는

서스펜디드 페달이 달려있었습니다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688_4005.jpg


오르간 페달로 교체가 되었어요

제가 여기 피스를 보여드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저희는 순정처럼 바닥에 고정합니다

다이 킷이라고  판매하는 브라켓이 달린 그런 제품이 아니라

오로지 G80 스포츠의 악셀 페달만 시공합니다

배선도 직접 사장님이 개조합니다


6df6b3e6649956c19d823369b21390c2_1625835028_7544.JPG


아까 뚜껑이 있는 부분도 이렇게 피스를 고정합니다

그래야 바닥에 딱 붙거든요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688_5855.jpg


이렇게 바닥에 고정합니다

제가 모하비 고객님들한테 입이 마르고 닳도록 설명하기 굉장히 지쳐서 

이렇게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저희는 타업체에서 브라켓 달린 제품을 사다가 달아만 드리는 게 아니라

시공을합니다

직접 자리 잡고

볼트 조이고

배선 연결하는 시공을 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이렇게 페달이 바닥에 붙습니다

제발 브라켓이 어쩌고저쩌고 물어보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713_0764.jpg


페달 밑에 코일 매트가 들어간다는 상상도 못한 방법으로 시공하지 않습니다

브라켓을 대는 다이킷을 시공한 것과 다르죠?

리얼 오르간이라는 게 

바닥에 중심점이 고정이 되는 건데

다이킷은 브라켓에 중심점이 고정이 되는 거라

그게 진정한 리얼 오르간 페달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713_1575.jpg


바닥에 밀착되어있고

뒤로 사장님이 직접 납땜함 배선이 연결되어 있는 거 보이시죠?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713_2353.jpg


다양한 각도에서 확인시켜드립니다

바닥에 고정되어 있는 거~!!!!!!!!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713_3196.jpg


페달이 바닥에 완전히 고정이 되었기 때문에 

기존의 코일 매트는 안 맞겠죠?

그래서 코일 매트 재단해서 다시 깔아드립니다 

저는 완전히 페달이 드러나게 도려내고 싶었으나

고객님께서 아까우셨는지 요 정도만 해달라고 하네요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713_4041.jpg



이제 다이킷 제품과

저희가 시공하는 오르간 페달의 차이점을 아시겠죠?


저희가 시공하는 오르간 페달은

이렇게 페달 밑으로 코일 매트가 깔릴 수 업습니다

이게 깔끔해 보이지만 사실 바닥 고정이 안되어 있기 때문에 

코일 매트를 넣어서 깔끔하게 보이게끔 한 겁니다

피스 고정이 안되었다는 거죠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713_8392.jpg


이렇게 고정판을 댈 필요가 없습니다


고정 판이 있다는 자체가 이미 바닥에 고정이 안되었다는 뜻입니다


ec4a4fc5e64df3a2b4008d3dd798c1c2_1625648713_7598.jpg


그리고 솔직히 

다이킷 가격하고 

저희가 시공해드리는 가격하고 

별반 차이도 없습니다


모하비 더 마스터든

아니면 다른 서스펜디드 페달이 달린 고객님들~~~~!!!

저희 카랑카랑은 정말

리얼 리얼 리얼 리얼 오르간 페달을 시공합니다

오로지 페달만 시공합니다


저희한테 시공 안 해도 좋으니 

제발 브라켓 이야기 좀 하지 말아주세요

브라켓 같은 거 안 쓴다고 하면 제발 좀 믿어주시구요

정말 설명드리기 입이 마릅니다


타 업체와 다이킷을 비하하려고 쓴 글은 절대 아닙니다

문의 받을 때마다 차이점을 몇 분씩 설명드리는 게 지쳐서 그럽니다


지금까지 Car'Car'입니다  

 



문의  :  010 . 4900 . 6654 / 062. 372. 9818



네이버 톡톡 문의 :   https://talk.naver.com/ct/wc2u7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